본문 바로가기
꿈박사

[권박사의 꿈해몽 총정리] 혼나는꿈,선생님께혼나는꿈,어머니께혼나는꿈,아버지께혼나는꿈,오빠한테혼나는꿈,혼내는꿈,화내는꿈,상사에게혼나는꿈

by GDBS 2020. 2. 5.
반응형
728x170

 


♣ 누군가에게 혼나는 꿈
누군가의 명령에 따르거나 자유를 억압당하며 살게 되는 꿈이다.

♣ 선생님에게 혼나는 꿈
대인관계로 인해  마음 고생을 하거나, 실수로 인해 좋지 못한 일에 휘말리게 되는 꿈이다.
 
♣ 돌아가신 아버지께 혼나는 꿈
진행중인 일, 추진중인 일, 계획하고 있는 일이 잘 풀리지 않는 꿈이다.
 
♣ 어머니께 혼나는 꿈
다른 사람에게 자신의 일에 대한 평가를 받게 되거나, 충고를 듣게되는 꿈이다. 

♣ 직장 상사한테 혼나는 꿈
사람들 사이에 불화가 생겨 고심하게 될 꿈이다. 
 
♣ 오빠한테 혼나고 벌 받는 꿈
누군가의 명령에 따르게 되거나 자유를 억압당하는 일이 생기는 것을 의미하는 꿈이다.

♣ 누군가를 혼내는꿈, 화내는 꿈
상대방의 약점을 잡아 그를 제압 또는 굴복시키게 되는 꿈이다.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